김히어라 상지여중 학폭 피해자 통화 녹취록 말문 막힌 가장 경악스러운 내용 (빅상지, 일진, H)

디스패치 김히어라 상지여중 빅상지 학폭 피해자 H 녹취록 공개
디스패치 김히어라 상지여중 빅상지 학폭 피해자 H 녹취록 공개

더 글로리 이사라 역으로 학폭 가해자를 연기했던 배우 김히어라가 상지여중 당시 학폭을 저질렀다는 의혹이 불거졌습니다. 디스패치 보도가 있었던 것인데요. 김히어라는 이에 대해 학폭 가해자가 아니며 법적대응을 하겠다고 밝혔으나, 김히어라 상지여중 빅상지 일진 활동 당시 학폭을 당한 피해자와 김히어라가 최근 통화한 녹취록이 공개돼 여론이 뒤집히는 분위기입니다. 녹취록에서 김히어라는 피해자의 말을 듣고 반박도 못한 채 말문이 막힌 부분이 있다고 하는데요.

상지여중 시절 김히어라
상지여중 시절 김히어라

 

김히어라 상지여중 학폭 일진 그룹 빅상지 활동 디스패치 보도..배우 측 반박

앞서 디스패치 보도를 통해 김히어라가 강원도 원주 상지여자중학교 재학 당시 빅상지라는 일진 그룹에 통해 활동했다는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디스패치 주장에 따르면 김히어라가 속했던 빅상지는 일진 활동을 하며 학생들의 돈을 뺏고, 폭언과 폭행을 하는 학폭 가해자들 모임이었다고 하는데요.

이에 김히어라 측은 "빅상지 활동을 한 것은 맞다"라며 일부 인정하며 "학폭에 가담하거나 직접 가해를 한 적이 없다"라고 반박했습니다. 소속사 역시 "사실무근이며 법적대응하겠다"는 강경한 입장을 내 디스패치와 김히어라 측의 진실공방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됐습니다.

김히어라 학폭 일진 논란 인스타 입장문
김히어라 학폭 일진 논란 인스타 입장문

 

디스패치 김히어라 상지여중 동창이자 학폭 피해자 H 녹취록 공개...김히어라 학폭 인정

그러던 차, 디스패치가 김히어라와 학폭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H 씨의 녹취록을 공개했습니다. 9일 오후 디스패치는 '어라야 이 순간을 기다렸어' 김히어라 학폭 피해자 녹취록'이라는 제목의 보도를 통해 실제 김히어라가 학폭 가해자이며 그에게 당한 학폭 피해자가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보도에 의하면 김히어라는 9월 8일 직접 학폭 피해자 H 씨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피해자 역시 김히어라와 함께 원주 상지여중을 졸업한 인물로 알려졌습니다. 피해자 H 씨 신상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김히어라와 학폭 피해자 H 씨의 통화 녹취록에서 김히어라는 거듭 사과를 하는 태도를 보이며, 학폭 가해에 대해 부정하지 않는 반응을 보였다고 하는데요. 

김히어라 상지여중 학폭 피해자 녹취록 공개 파장
김히어라 상지여중 학폭 피해자 녹취록 공개 파장

 

김히어라 학폭 피해자 H 통화 내용에서 말문까지 막혀..사과했지만 무소용

H 씨가 "나는 네가 언젠가 터질 줄 알았다"라고 말하자 김히어라는 "그렇지. 미안해"라고 사과했습니다. 이어 H 씨가 "네가 날 제일 많이 때린 것 같은데 그치?"라고 묻자 김히어라는 말문이 막혔습니다. 본인이 가해를 하지 않았다면 반박을 할 수 있었겠지만 어떤 이유에서인지 아무 말도 하지 못했는데요.

김히어라 더 글로리 이사라
김히어라 더 글로리 이사라

실제 김히어라는 더 글로리 파트2 공개된 후 H 씨에게 전화를 걸었다고 합니다. 당시 김히어라는 학폭 논란을 예상해 미리 피해자들에게 전화를 해 사과를 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이에 대해 H 씨는 "솔직히 사과할 마음이 있었으면 더 글로리 전에 연락을 해야했다"라고 말했습니다.

김히어라가 "계속 너희만 생각했다"라고 하자 H 씨는 "그거 솔직히 핑계로 들린다"라고 말했습니다. 이후 H 씨가 "때린 건 인정하고?"라고 말하자 김히어라는 "미안해. 많이"라고 답했습니다.

김히어라 인스타그램
김히어라 인스타그램

 

학폭 피해자 김히어라에게 학폭 인정 요구하자 '너 신상 털린다' 말까지

김히어라가 학폭을 인정하라는 H 씨의 말에 "그러면 인정을 할게. 하지만 너가 제보를 하면 너희 신상이 털린다"라는 말을 남겼는데요. 그러면서 "진실과 거짓이 중요한 게 아니다"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습니다.

김히어라 학폭 피해자 H 녹취록 일부
김히어라 학폭 피해자 H 녹취록 일부

그러자 H 씨는 "우리는 피해자고 죄는 네가 지은 것이지 우리가 지은 것이 아니다. 힘들겠다. 그런데 이 순간을 기다렸다. 뻔히 알면서 유명해질 생각을 했다니 대단하다"라고 말했습니다.

이후 김히어라는 학폭에 대해 확실한 인정도, 부정도 하지 않다가 H 씨가 "네가 우리를 때렸다. 괴롭히고"라고 하자 "내가 다 기억은 안 나지만 너한테는 그랬던 것 같다"라고 인정했다고 디스패치는 강조했습니다.

김히어라
김히어라

 

김히어라에게 학폭 당했다는 상지여중 출신 H 씨 사과 받을 생각 X

H 씨는 중학교 졸업 후 성인이 되어 현재의 삶을 살아갈 때도 김히어라를 잊어본 적이 없다고 합니다. 그만큼 그가 당한 학폭의 트라우마는 매우 컸습니다. 실제 더 글로리의 문동은처럼 복수를 하지는 못했으나 단 한번도 가해자들을 뇌리에서 잊은 적이 없었습니다.

김히어라의 사과 및 만나자는 요구에도 H 씨는 "나는 사과를 듣고 싶지 않다. 난 이 순간을 기다렸다. 밥 잘 먹고 그래라. 무슨 말인지 알겠지"라고 전화를 끊었습니다.

김히어라 SNS
김히어라 SNS

 

디스패치 김히어라 학폭 피해자 녹취록 내용 공개 결국 김히어라 비난 여론 확산

김히어라 학폭 피해자 녹취록이 공개되자 엄청난 파장이 일고 있습니다. 대부분 김히어라 측 반박과 소속사의 법적대응 입장에 여론이 반반으로 갈리던 상황에서 녹취록이 공개된 것인데요.

김히어라 본인의 말문이 막힐 정도로 피해자의 진술이 일관되며 김히어라 본인 역시 일부 학폭을 인정했다는 내용이 알려지며 사실상 김히어라가 학폭 가해자라는 여론 분위기가 흘러갑니다.

김히어라 디스패치 학폭 피해자 녹취록 대중 반응
김히어라 디스패치 학폭 피해자 녹취록 대중 반응

학폭 피해자 녹취록 내용에 대해 김히어라 측은 현재까지 입장을 밝히고 있지 않습니다. 김히어라 측에서 또 다른 반박을 할 가능성도 충분히 있기 때문에 배우 본인과 소속사의 반응을 지켜보는 것이 바람직할 것이라는 일부 의견도 있습니다.

저작권자 © 아티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I 데이터 활용 금지
  • 바로가기0
  • 바로가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티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