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축구여신' 양희연 아나운서 이스타TV 출연 팬들 열광한 진짜 이유 (결혼, 나이, 인스타)

이스타TV 아침에 축구 양희연 아나운서 화제
이스타TV 아침에 축구 양희연 아나운서 화제

축구 팬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축구 유튜브 채널 '이스타TV'의 신규 콘텐츠인 아침에 축구에 기존 패널들이 아닌 새 얼굴의 양희연 아나운서가 등장해 엄청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스타TV 축구 콘텐츠에 오랜만에 등장한 여성 아나운서인 만큼 축구 팬들이 환호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양희연 아나운서가 칭찬받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아침에 축구 진행 양희연 아나운서 / 이스타TV
아침에 축구 진행 양희연 아나운서 / 이스타TV

 

이스타tv 신규 론칭 아침에 축구 양희연 아나운서 진행 맡아 '화제'

사실상 신인 아나운서격인 양희연은 최근 이스타TV 모닝 라이브 방송 '아침에 축구' 진행을 맡으며 각종 축구 커뮤니티와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인물입니다. 9월 11일부터 첫 방송된 라이브 방송 아침에 축구에서 양희연 아나운서는 박종윤, 임형철과 함께 그날의 축구 소식을 팬들에게 소개하고 있는데요.

양희연 아나운서는 첫 등장부터 방송을 보던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박종윤 랩추종윤 대표가 아나운서 출신인 만큼 후배 아나운서로 미리 알고 지낸 사이로 전해지며 첫 방송부터 어색한 분위기없이 방송을 이어나가는 모습이었습니다.

이스타TV 신규 모닝 라이브 아침에 축구
이스타TV 신규 모닝 라이브 아침에 축구

 

축구 팬들 양희연 아나운서 이스타tv 출연 후 열광하는 이유..차세대 축구여신 예정

특출난 미모와 목소리 톤으로 시작부터 축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양희연 아나운서는 방송을 진행하며 더욱 축구 팬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여타 여성 아나운서들과 달리 축구를 모른 채 방송에 참여하는 것이 아니라 축구와 이슈에 대해 완벽히 이해를 한 후 방송에 참여하는 프로다운 모습 때문입니다.

양희연 아나운서는 아침에 축구 1화부터 3화까지 축구 소식을 다루며 모두 정확히 전달한 데다가 박종환 감독이 과거 선수들에게 '찌개'를 끓여줬다는 일화까지 알 정도로 '축잘알'의 모습을 여과없이 보여줬습니다.

양희연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양희연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이에 대해 축구 팬들은 "축구 아는 척하는 여아나운서가 아니라 찐 축잘알 아나운서라 호감이다" "목소리가 정말 아침에 듣기 좋다" "차세대 축구여신 양희연이다"라며 극찬을 하고 있습니다.

또 아침에 축구를 통해 '양페르시'라는 축구 팬들 사이에 별명이 생기기도 했습니다.

양희연
양희연

 

OBS경인 출연 양희연 아나운서 나이 프로필 관심..인스타 역시 인기

이스타TV 출연으로 인지도를 쌓은 양희연 아나운서 나이, 프로필, 결혼 여부에도 많은 팬들이 관심 가지기 시작했습니다.

양희연 아나운서는 1998년생으로 올해 25세 알려졌고 현재 이스타TV 출연과 더불어 OBS경인TV에서 MC와 리포터로 활동했습니다. 지난 5월부터 OBS 생방송 어서옵쇼 리포터로 활약하고 날씨 방송을 진행하며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양희연 아나운서 인스타
양희연 아나운서 인스타

양희연 아나운서 결혼 여부에 대해서는 현재 '미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주소는 @_heeeyeee로 아침에 축구 출연 후 팔로워가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저작권자 © 아티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I 데이터 활용 금지
  • 바로가기0
  • 바로가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티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